Not known Facts About 상위노출

가는 질그릇편이 눈길을 끈다. 귀얄문 분청사기편과 백자편이 수습되었는데 자기편은 질그릇편에 비해 상대적으로 분포밀도가 낮은 편이다.

쑥을 캐러간 불쟁이(대장장이)의 딸이 죽은 자리에서 피어난 꽃이라고 하여 ‘쑥부쟁이’라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산지 전역 ④ 용도-식용, 관상용, 약용

신석기시대는 인류의 생활에서 농경·목축·정착생활이 이루어지는 시기로서 특히 농경생산을 바탕으로 잉여생산이 가능해져 인구가 크게 증가하던 시기이다. 신석기시대의 유적은 주거지, 무덤, 패총 등이 대표적이며 한강, 대동강, 두만강 등의 하천유역에서 많이 발견되었다.

「여지도서」를 비롯한 여러 고지도에 현재의 신천을 으로 표기한 것도 이 사실을 방증한다.

‘천’자의 길게 뻗어나간 받침은 지속적으로 발전해갈 수 있는 동두천시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식토는 토양 알갱이가 서로 달라붙는 힘인 점착력이 크고 양토보다는 경작이 어렵지만 보수력이 커서 벼 재배에 적합하고 밭작물 재배도 가능하다. 사양토는 모래참흙이라고도 한다. 토양 입자가 세밀한 점토, 중간 입자의 실트, 거친 입자의 모래로 나눌 때 모래가 많은 토양이다. 신천의 범람으로 이루어진 지행동 일대의 배후습지나 범람원 지형에서는 소규모 평야는 논농사가 이루어지다가 최근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주택지역으로 변모하고 있다.

고려시대 말기의 것으로 추정되는 석불좌상(石佛坐像)으로, 일설에는 이곳이 조선 조에 폐사된 대찰 회암사의 아홉 암자 중 한 암자가 있던 곳이라고 전하고 있다. 마을 지명이 탑동으로 유래된 것도 바로 이곳에 탑과 석불이 상당수 자리

④ 용도-어린 잎과 줄기를 먹으며 관상용으로 심기도 하고 한방에서는 옴, 버짐, 피부병 등에 약재로 쓰인다.

강제 징발당하면서 기지촌이라는 오명을 가슴에 묻은 채 가난하고 피폐한 삶을 살아왔다”라며 “동두천시를 수도권에서 즉각 제외하고 각종 규제를 철폐하라”라고 요구했다.

여름철은 고온 다습한 북태평양기단의 지배로 고온이 되고 겨울철은 한랭 건조한 시베리아기단의 내습으로 저온이 나타나기 때문이다.

Produce an account UPSLIDE.Web page

질그릇은 경질소성된 흑회색 도기가 주류를 이루고 간혹 잿물이 입 혀진 것도 확인된다. 기와는 어골문 + 화문이 시문된 암키와편과 수파문이 시문된 암키와편이 수습되었는데 두 점 모두 내면의 포흔이 잘 관찰되지 않는다.

민가 에서 관상용으로 심기도 한다. 이 꽃은 중국이 원산지라고 알려졌으나 최근의 조사에 따르면 순수한 진짜 우리의 꽃이라는 것이 확인되었다. 유독성 식물임이니 주의해야 한다. ③ 분포-동두천시 소용산 ④ 용도-관상용

지행동 행단마을 입구의 경작지 일대로 남향한 구릉 사면이다. 이곳의 뒤쪽으로는 지행동 종이골과 행단마을을 구분짓는 능 선이 동서로 뻗어있으며 남쪽으로는 부처 고개 방면에서 신천 방면으로 흐르는 소하 천이 흐르고 있다. 그밖에 이곳은 높은 산 지가 없고 대로를 가까이 하고 있어 오래 전부터 마을과 click here 넓은 농경지가 형성되어 있 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ot known Facts About 상위노출”

Leave a Reply

Gravatar